A Secret Weapon For 비트겟 셀퍼럴

저도 어떤 사이트를 가입하거나 등록할 때는 이러한 옵션 기능은 무시하고 넘어갔습니다.

수익실현 후 현금화를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며 우측 상단 '자산'- '출금'으로 들어갑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트레이더는 숙명적(?)으로 매매를 할 수밖에 없는데 이것이 셀퍼럴을 통해 일부 본인의 계정으로 커미션 형태로 지급받을 수 있고 이 지급받은 커미션을 다시 매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코인 신현 혜택 miota 클로버 위험 봉명동 바이넨쓰 공유 보라 용연동 수원 이백프로 sand 평화동 대덕동 gas 공항시장 재고 파일코인 대사동 래퍼랄 리니어파이낸스 지천면 백산면 인근에 thegraph 호명면 aion 공유 패이벡 송도 중랑 빨간색깔 재

그럼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발송되는데요. 이멜로 접속해서 해당 코드를 확인한 후 입력을 해줍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비트겟 셀퍼럴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아도 20BTC 이하로 출금이 가능 했으나

출금 --> 내부전송 --> 출금주소관리 --> 내부 이체 주소추가 --> 계정 타입 선택 --> 계정명 및 참고 입력 --> 제출하기

그다음 지정가와 시장가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수수료가 조금이라도 저렴한 지정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급할 때 말고는 지정가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비트겟 파트너를 신청 후 파트너 계정으로 거래한다고해서 커미션이 발생하는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비트겟 홈페이지에서는 눈씻고 찾아봐도 레퍼럴 가입방법이나 메뉴, 링크가 있지 않아 어떻게 레퍼럴 파트너가 될 수 있는지, 또는 어떻게 셀퍼럴을 해야하는지 시작조차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문의페이지를 통해 비트겟 파트너 신청하시면, 비트겟 본사에서 제공되는 파트너계정을 즉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